심즈4 유아기 다운로드

아기가 아이콘을가지고 있지만 심즈 2 아기는 제어 하거나 선택할 수 없습니다. 아기의 아이콘의 배경 색상은 자신의 일반적인 분위기를 반영 하기 위해 변경 됩니다, 하지만 플레이어는 freetime 확장 팩을 하지 않는 한, 해킹이 나 boolprop testingcheenabled를 사용 하지 않고 아기의 세부 사항을 볼 수 없습니다 (아래 참조). 그러나, 플레이어는 아기가 기저귀를 변경할 필요가 있는지, 그 상호 작용이 필요 하지 않는 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. 아기가 잠들어 있는 경우에도 아기의 아이콘 배경이 노란색 이더라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. 아기의 기저귀는 아기를 클릭 하거나 변경 테이블을 사용 하 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. 그것은 아기의 (보이지 않는) 위생 동기에 큰 부스트를 제공으로 변경 테이블을 사용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, 그리고 더러운 기저귀가 자동으로 폐기 됩니다. 아기가 싱크대에 목욕 수 있는 동안 (싱크대의 모든 유형), 기저귀 변경이 필요한 경우 변경 테이블을 사용 하 여 아기의 (보이지 않는) 위생 동기가이 불필요 하 게 잘 충분히 만족 유지 해야 합니다. 대체 심즈 4의 기본 침대. 아래 부분, 침대를 제거 했습니다. 지금, 아기는 다른 사람에 의해 만들어진 장식적인 침대를 포함 하 여 어떤 표면 든 지에, 둘 수 있다 창조 자.

원래 요람으로 돌아가려면, 그냥 Mods 폴더에 있는 파일을 제거 합니다. 게임에 설치 하기 위한 지침: 1. 일부 빈 공간에 보이지 않는 개체를 넣어. 2-3. 아기를 기다립니다. 4. 지금 아기 침대에 넣을 수 있습니다. 5. 완료! 아기는 Sim이 그것과 상호 작용 하 고 있는 동안 눈에 보인다, 그러나 상호 작용이 완성 되 면 요람으로 다시 둘 것 이다. 유아용 침대에서 아기는 침구로 덮여 있습니다. 일단 아기가 다시 수 면에 간 심즈 그걸로 먹이를 위해 깨어난다 다음 시간까지 상호 작용할 수 없는 것입니다, 비록 bonehilda, 가능한 경우, 아기를 먹 일 수 있을 것입니다. 아기가 유아용 침대를 사용할 경우 구매 모드 또는 빌드 모드에서 유아용 침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.

심즈 2에서는 청소년의 자동화 및 아기 주위에 오래 된 심즈 오히려 성가신 수 있습니다. 그들은 자율적으로 아기의 요구를 충족 하려고 시도 합니다, 하지만 항상 그것에 대해 지능형 되지 않습니다. 예를 들면, 그들은 항상 자율적으로 비록 그것의 기저귀를 대신 바꾼 필요 하더라도, 우는 아기를 공급할 것 이다. 그래서, 자율 “보류 젊은이” 행동은 아기가 관심 일종의 요구를 나타낼 수 있지만, 우는 확실히 그 선수가 개입 하 고 있는지 여부를 먹이로, 변경, 또는 그냥 개최 필요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타냅니다. 임신한 심 스도 병원에 아기를 낳을 또는 가정에서 출산을 계속 갈 수 있습니다. 만약 플레이어가 가정 출생에 대 한 opts, 시뮬레이션 시간을 가시 노동 고통에서 고통을 누른 다음 주위에 여러 가지 빛깔의 불꽃, 그 후 아기가 그녀의 손에 방식으로 심즈 2에서 출산을 닮은에서 나타나는 구름에 스핀을 보낼 것입니다 때 cutscene disablel 있습니다 Ed. 쌍둥이 또는 세 쌍둥이가 집에서 태어난 경우, 아기를 명명 하 고 특성을 할당 하는 과정 후, 시뮬레이션은 첫 아기를 내려 놓고 모든 아기가 태어날 때까지 회전 작업을 반복 합니다. 만약 플레이어가 출생에 대 한 병원에서 자리를 차지할 opts, 그렇 소 병원 rabithole로 사라질 것 이다 몇 시간 후, 자신의 아기 또는 아기를 들고 등장 한 번 이름과 특성을 그들을 위해 할당 되었습니다. 병원에서 태어난 아기의 아버지가 임신 Sim의 가구의 일부인 경우, 그들은 그들과 함께 병원에 입력 됩니다.

별도의 가정에서 아버지, 그러나, 또는 병원 출생 시 존재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 이상 하 게도, 병원에서 태어난 아기는 게임은 이것에 대 한 어떤 이유를 지정 하지 않더라도, 집에서 태어난 아기 보다 그들을 낳으 심과 눈에 띄게 낮은 시작 관계를 해야 합니다. 아기는 심즈 3의 막내 인생 무대 이며, 기존 가정에 임신, 입양, 아이 잘 행운의 손바닥에, 복제 실험을 과학 연구 역을 사용 하 여 수행 하 여 소원 사용에 대 한 성공적인 소원을 통해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심즈 3: 대학 생활, 아기가 심즈 3 스토어에서 삶과 죽음의 문을 사용 하 여, 또는 오아시스 착륙에 병원에가 서 심즈 3에 있는 아기를 공학으로 죽은 시뮬레이션을 reincarnating에 의해: 미래로.